사진 - 리바이스 ‘썸머 홀리데이’ 스토리 영상 이미지컷.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썸머 홀리데이를 콘셉트로 감각적인 썸머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총 2개의 짧은 에피소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특별한 여름을 꿈꾸는 청춘들이 낯선 여행지에서 만나는 그들만의 썸머 스토리’를 주제로 완성됐다.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자연의 프랑스 도빌과 미국 포틀랜드 두 도시를 배경으로 꾸미지 않은 에너지와 열정, 매력을 가진 청춘들의 자유로운 모습과 스타일리시한 썸머 아이템들을 담아 빛나는 청춘 썸머 홀리데이를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프랑스 도빌로 여행을 떠난 파리지앵의 이야기다.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여행을 선택한 아티스트와 음악가가 휴양지에 어울리는 썸머 데님 숏츠와 하와이안 패턴의 셔츠와 티셔츠를 매치해 쿨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표현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미국 포틀랜드로 휴가를 떠난 청춘들의 썸머 피싱 홀리데이 이야기로 오는 8월 공개 예정이다.

썸머 스토리 영상 공개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같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가고 싶은 여행지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여름 바캉스 필수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오는 19일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몰 리바이닷컴 1주년을 맞아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로 여름 상품을 정상가에서 특별 할인가 2·4·5만원에 구매 가능한 ‘2,4,5 균일가전’과 리바이닷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 감사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 같은 영상과 매력적인 음악이 더해진 이번 리바이스 썸머 홀리데이 스토리 영상은 리바이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영상 속 썸머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