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에서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출간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미래엔이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출간 후 유료 콘텐츠 플랫폼 퍼블리에서 펀딩 달성률 1796%의 성과를 얻었다.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는 삶에 대한 열정과 고집, 취향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업계에서 소위 일 잘하기로 유명한 브랜드 마케터 4인은 자신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무언가를 뜨겁게 좋아하는 태도와 그 태도가 어떻게 삶과 일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준다.

또한 젊은 실무자들이 겪었던 실질적인 고민과 경험, 시행착오의 과정을 읽는 것만으로도 독자에게 깊은 위안과 해방감을 제공한다. 또한 ‘자기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할 거리를 던져준다.

미래엔 관계자는 “워라벨을 가슴에 품고 일과 삶을 더욱 끈덕지게 즐기고 싶은 2030 독자라면 한 번쯤 읽어볼 만 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