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스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지선우 기자]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 중인 김민정의 범접할 수 없는 매혹적인 자태가 화제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미스터 션샤인'이 오른 가운데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 중인 김민정의 화보가 재조명됐다.

김민정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THE STAR (더 스타)’ 8월 호의 표지를 장식, 가장 눈부신 순간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뜨거운 여름 파티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민정은 유리 너머 레이스 장식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진주 액세서리로 우아함과 동시에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김민정은 옐로우 드레스에 리본으로 그녀만의 러블리 매력을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 원 숄더 프릴 원피스에 블루 컬러의 빅 포인트 액세서리로 시원하면서도 은은한 섹시미가 강조되는 파티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네이비 원피스에 와인 도트백을 매치,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고혹미 넘치는 자태로 인상적인 여성미를 한껏 뽐내고 있다. 

특히, 김민정은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에 맞는 포즈와 섬세한 표정연기로 어느 때보다 빛나고 깊어진 아름다움을 선보여 김민정만의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한껏 발휘했다. 

한편 김민정이 출연하는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