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정차원 기자] 뷰티분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뿐 아니라, 바쁜 아침에 출근 준비로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특히 사회생활을 하는 대부분의 여성들이라면 메이크업으로 인해 수많은 시간을 쏟고 있다.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헤어가 트렌드가 되면서 자연스럽지만 아름답게, 화장하지 않은 듯 포인트가 있는 메이크업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이 됐다. 

그리고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케어가 바로 속눈썹 케어다. 속눈썹 케어는 많은 여성들이 이미 찾고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주변에서 쉽게 전문 매장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오히려 매장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은 선택에 있어 더욱 고민스럽다.

인천 계산동에 위치한 비비뷰티는 케어에 있어 누구보다도 전문성을 자랑하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이미 유명하다. 오로지 속눈썹 뷰티만을 고집하는 샵이라고 한다. 한 분야에 집중하여 전문성으로 승부하고 있는 이 곳, 이미 속눈썹 뷰티에 관심이 있는 많은 이들에게 입소문이 났다. 퀄리티 높은 기술력과 테크닉, 서비스를 겸비하고 있는 비비뷰티에서 김은경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봤다.

비비뷰티는 오직 속눈썹 기술로 전문성을 자랑하고 있다고 들었다.
- 헤어, 속눈썹, 레푸드, 네일 등 뷰티를 하는 곳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또한 이 모든 것을 한 샵에서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다. 각 뷰티 분야마다 전문적으로 케어가 이루어지면 좋지만, 대부분의 업체에서 한 사람이 이 모든 분야를 다루기에 전문성이 떨어지고 있다. 비비뷰티는 오랜 세월 고객들에게 속눈썹으로만 전문성 있는 뷰티를 제공해오고 있다. 

학원에서의 기본만 수료를 하고 고객에게 케어를 한다면, 속눈썹 길이, 숱 등등 다양한 요인들을 수용할 수가 없다. 저는 다년간 속눈썹 한 가지에 집중을 해서 고객들의 만족들을 높이고 있다. 

현재는 SNS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서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루고 있고, 조언을 주기도 하고 새로운 지식을 얻기도 한다. 또 속눈썹 관련한 세미나에 참석하며 트랜드에 민감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보통 학원에서 과정보다 섬세하고 경험으로 익힌 기술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싶다. 

비비뷰티의 속눈썹 케어 노하우, 서비스가 궁금하다. 
- 고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속눈썹 케어를 목적으로 운영 하고 있다. 제품 사용에 있어서 일본 원사를 사용하고 있다. 이는 검증된 제품으로써 부드럽고 네츄럴하며 이물감이 적기 때문에 연장 후에 자연스럽게 지속력이 오래간다. 일본 원사를 기본으로 하며 다양한 컬, 굵기, 길이를 고객들에게 케어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100%로 끌어올리고 있다. 

속눈썹 연장은 숱이 적은 사람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속눈썹을 보다 풍성하고 오래 유지하기 위한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 속눈썹에서도 트랜드가 존재하는데 현재는 풍성하고 유지력이 오래가는 러시안볼륨래쉬와 사용하지 않고 쳐져있는 속눈썹을 올려주고 연장하는 업워드래쉬 기술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자연스러운 소통을 추구하고 있다. 고객이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케어 전에 반드시 상담을 통해 고객 분들의 눈매나 모양, 머리색과 눈동자 색 대조하여 적절한 속눈썹 케어를 파악한다. 

케어 후에는 손님들에게 영국 프리미엄 버가못 오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요즘은 이 오일을 비롯한 다양한 화장품에 찾으시는 분들도 많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화장품을 따로 구비해두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고 하고 싶다. 그 외에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서 연중무휴이며 밤 12시까지 속눈썹 연장 예약 가능하다.

비비뷰티에서 속눈썹 수강에 특별한 점이 있다고 들었다.
- 현재 저희는 인천 계산동에서 창업반과 취미반, 속눈썹 연장을 위한 필수 자격증인 메이크업자격증반과 함께 속눈썹펌, 러시안볼륨래시, 업워드래쉬 수강반 등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업을 통해 저는 뷰티분야의 전문가로서 필요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모두 전수해드리고 있으며, 이런 퀄리티 높은 모든 수업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해드리고 있는 학원이다.

또한 메이크업자격증반과 속눈썹반은 동시 수강이 가능하며, 동시 수강 시엔 할인혜택도 드리고 있다. 그리고 3개월이라는 빠른 시간 내에 메이크업자경증취득과 속눈썹 연장 수강이 모두 가능하다.

저는 수업을 들으신 모든 분들이 현장에 나가 고객 분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퀄리티 높은 속눈썹 케어를 제공해드리고 있다. 그렇기에 단순히 제가 가진 노하우와 기술력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수정예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개개인 맞춤 케어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할 것이다. 이런 노력으로 많은 고객들이 인천 계산동에 위치한 비비뷰티를 알아봐주시고 찾아주셨으면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