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정원 기자] 여성들이라면 대부분 아침 출근 준비, 외출 준비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메이크업일 것이다.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헤어가 트렌드가 되면서 자연스럽지만 아름답게, 화장하지 않은 듯 포인트가 있는 메이크업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이 됐다. 

그리고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케어가 바로 속눈썹 케어다. 속눈썹 케어는 많은 여성들이 이미 찾고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주변에서 쉽게 전문 매장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오히려 매장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은 선택에 있어 더욱 고민스럽다.

신비속눈썹 압구정점과 강남구청점은 속눈썹연장이나 속눈썹파마 등 케어에 있어 누구보다도 전문성을 자랑하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이미 유명하다. 연예인이 찾아오는 샵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신비속눈썹은 일반 고객은 물론이고 외국 관광객들도 찾아오고 있다고 한다. 퀄리티 높은 기술력과 테크닉, 서비스를 겸비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신비속눈썹 압구정점과 강남구청점에서 김미희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봤다.

여성들의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속눈썹 케어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인가.
- 속눈썹연장이나 속눈썹파마 등의 속눈썹 케어는 비포, 애프터가 가장 확실한 케어라 할 수 있다. 마스카라, 뷰러, 아이라인을 속눈썹연장이나 속눈썹파마 등의 속눈썹 케어만으로 생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케어를 받으신 여성들의 경우 계속해서 케어를 받게 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아픔 없이 아름다워질 수 있고, 화장 시간을 단축시켜 줄 수 있다.

하지만 예민한 부위에 케어를 하기 때문에 아플 것이라고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신다. 혹은 다른 샵에서 케어를 받으셨을 때 통증 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긴 분들도 간혹 볼 수 있다. 하지만 속눈썹연장이나 속눈썹파마 같은 케어는 절대 통증을 동반해서는 안 된다. 통증이 동반되는 것은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거나 케어자가 숙련되지 못한 경우이기 때문에 반드시 검증된 전문샵에서 케어를 받으셔야 한다.

신비속눈썹은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들었다.
-고객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리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가장 기본이 되는 속눈썹의 기술력이나 테크닉에 대해 계속 연구하고 있다. 그것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속눈썹 케어를 고객 분들에게 제공해드리기 위함이다.

속눈썹연장은 숱이 적은 사람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그렇기에 저희는 속눈썹을 보다 풍성하고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케어해드리고 있다. 현재는 풍성하고 유지력이 오래가는 러시안볼륨래쉬가 인기다. 속눈썹파마 역시 처진 속눈썹을 올려주고 뷰러한 효과가 있으며 세안이 편안해 고객 분들이 많이 찾으신다.

속눈썹도 트렌드가 존재한다. 저희 샵이 강남구청점과 압구정점에 위치한 만큼 더욱이 트렌드에 민감하게 움직일 수밖에 없다. 따라서 항상 트렌드를 연구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서 케어해드리고 있다. 또한 저희는 1mm 모근보호 케어로 속눈썹 손상 없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뷰러없이 한 달 동안 유지 가능한 뷰러펌과 안구를 찌르는 언더다운펌을 자체 개발했다.

그리고 예약 운영제를 통해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미리 예약을 받는다. 그래야만 방문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케어를 해드릴 수 있기 때문이다. 예약한 고객 분들에겐 일주일 전에 저희가 예약확인 차원에서 다시 연락을 드리고도 있다. 예약날짜나 시간을 변경하고 싶다면 얼마든지 시간이나 날짜 조율이 가능하다. 이렇게 고객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저희 신비속눈썹의 고객 관리 노하우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소통을 통해서 고객이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케어 전에 반드시 상담을 통해 먼저 고객 분들의 눈매나 모양, 속눈썹 숱 등을 파악한다. 그 이후 손님 분에게 맞는 케어를 추천해드리고 있다.

속눈썹연장이나 속눈썹파마는 기술력 있는 케어도 중요하지만 평소 일상생활에서 고객 분들이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도 중요하다. 그래서 저희는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 있다. 이렇듯 저희는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대처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그래서 강남이나 압구정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고객 분들이 찾아오고 있으며 재방문율이 계속 늘고 있다. 단골고객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신비속눈썹의 향후 목표나 계획이 있다면 무엇인지 궁금하다.
- 저희 신비속눈썹 압구정점과 강남구청점은 앞으로도 지금처럼 속눈썹연장이나 속눈썹파마 등을 케어를 함에 있어서 전문적인 기술로 고객 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그저 속눈썹을 케어 받는 공간이 아닌, 방문하는 고객 분들이 편안함과 행복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힐링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현재 저희는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 중이며 고객맞춤형 샘플을 개발하는 중이다. 또한 속눈썹 교육문의가 쇄도해 창업이나 취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실전위주의 교육을 통해 15년의 노하우가 담긴 스킬을 1:1로 전수해드리고 있다. 앞으로도 저희 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신비속눈썹 압구정점과 강남구청점의 김미희 대표는 15년 경력답게 전문적인 스킬을 갖추고 있다. 또한 미용면허종합소지와 IEDA 국제인증강사로서 각종대회 수상하고 심사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라고 한다. 만족도 높은 속눈썹연장과 속눈썹파마를 원한다면, 신비속눈썹에 주목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