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 사진='나 혼자 산다' 캡처

[한국금융경제신문=지선우 기자]배우 이시언은 지난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여름 방학 특집인 ‘여름 현무 학당’으로 경주 여행에 나서 허당 매력을 뽐냈다.

이에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하차 선언을 했던 사연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MBC 연예대상 이후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대상을 수상한 전현무가 “오늘이 마지막 방송인 분이 계신다”라며 이시언을 지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해 10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전현무 형이 대상 받는 날 ‘나 혼자 산다’ 하차하겠다”라고 선언했던 이시언의 발언을 언급한 것. 이에 “그동안 어땠냐”라고 묻자 이시언은 “지난 한 해 정말 소중했고 좋았다. 현무형이 대상을 받았으니까 유종의 미를 거둔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마지막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다음 주 부터는 일반인 이보연(본명)으로 다시 출연하겠다”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처럼 주체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특별한 여름을 보낸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서 독보적인 예능감을 뽐내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