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가 모나미 펜클럽 멤버를 모집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모나미가 다양한 브랜드활동을 함께할 ‘모나미 펜 클럽’ 멤버를 모집한다.

‘모나미 펜 클럽’은 모나미의 펜(Pen)을 팬(Fan)으로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회원은 총 153명으로 구성되며 이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모나미 153 프리미엄 볼펜 신제품을 출시 전에 받아볼 수 있고 각종 신제품도 가장 먼저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컨셉스토어 전 지점과 모나미몰 이용 시에는 전 제품을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고급펜 구매 시에는 각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컨셉스토어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와 만년필 잉크 DIY 프로그램 ‘잉크 랩’ 무료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최종 선발된 멤버는 회원증을 수여 받고 오는 9월부터 6개월 동안 활동하며 모나미 제품과 관련한 자유형식의 홍보 콘텐츠를 월 1회 이상 제작하게 된다. 우수 활동 멤버들은 모나미가 주최하는 제품 시연회 또는 클래스에 초청될 예정이다.

모나미 신동호 팀장은 “모나미 펜 클럽은 모나미를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들과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며 “모나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지원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2일까지이며 모나미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모나미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결과는 9월 7일 개별 통보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