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매니아 고객을 초청해 KBO와 함께하는 ‘Domino’s Day’를 개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도미노피자가 매니아 고객을 초청해 KBO와 함께하는 ‘Domino’s Day’를 개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9월 6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야구장에서 매니아 고객을 초청해 프로 야구 경기 관람은 물론 피자 상품권, 시구·시타의 기회를 제공하는 ‘Domino’s Day’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매니아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된 95명의 고객에게는 야구 관람권 4매와 포테이토 피자(L) 1판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의 매니아 고객에게는 시구·시타의 기회와 더불어 야구 관람권 8매와 포테이토 피자(L) 3판을 선사한다.

당첨된 매니아 고객은 경기 당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현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과 도미노피자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올해도 KBO 리그 공식 후원사로서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야구 경기 관람을 통해 올여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