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3.20 수 11:39
상단여백
HOME 행사 축제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문화바캉스 즐기자!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오는 15일에 개막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오는 15일 삼산체육관역 인근에서 개막한다.

만화축제 실내 행사장인 한국만화박물관에서는 만화전시가 열리고, 야인시대 캠핑장에서는 돗자리 만화방, 물도서관, 어린이 놀이동산 등 축제가 개최된다. 또한 150m에 달하는 푸드존과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버스킹 공연 및 코스프레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특히 개막식에서는 이상봉 패션디자이너가 만화패션쇼로 만화와 패션의 이색적인 만남을 선보인다. 배우 김규리와 서정훈, 방송인 홍석천이 특별 게스트로 런웨이에 오르며 야외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개막에 앞서 웹툰 ‘신과함께’ 원작자인 주호민 작가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자리도 준비했으며 ‘복학왕’ 기안84 작가, ‘곤조스트릿’ 전상영 작가 등 인기 만화가의 사인회도 열린다.

축제 2일차인 16일에는 ‘2018 만화&필름 피칭쇼’와 ‘한국국제만화마켓(KICOM)’ 등 비즈니스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3일차인 17일에는 ‘킹 오브 프리즘’ 특별 상영과 ‘성우콘서트’ 및 ‘애니송콘서트’ 등 만화 마니아를 위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18일에는 ‘경기국제코스프레챔피언십’과 클레망 우브르리 ‘작가와의 대화’, 오케스트라 연주로 듣는 ‘만화 OST콘서트’ 등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이 다채롭다.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뷰티&만화 토크쇼 ‘왓썹-코덕’을 개최한다. ‘윌유메리미’의 마인드C 작가, ‘킹스메이커’ 강지영 작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스피릿 핑거스’ 한경찰 작가의 근황 및 작품세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이어 최근 뷰티크리에이터로 변신한 방송인 김기수의 특강 및 뷰티살롱 토크쇼도 진행된다.

한편,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한국만화박물관 및 부천영상문화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축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만화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