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브랜드 모델 박서준의 바이럴 광고 영상 컷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모델 박서준의 바이럴 광고 영상 컷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밀크티 한잔에 행복을 전한다는 공차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박서준이 공차의 여름 신메뉴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마시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 담겼다.

공차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 속 박서준은 포도 쥬얼리 밀크티와 어울리는 시원한 소재의 하늘색 셔츠 착장으로 자연스럽고 단정한 매력을 뽐냈다.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한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밀크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표현했다.

박서준의 미소가 빛나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티징 영상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완성된 바이럴 영상은 오는 20일부터 공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최근 소비자 조사 및 빅데이터 키워드 조사 시 공차를 이용하는 이유와 공차와 연관된 키워드 행복, 맛있다 등의 긍정적인 답변이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며 “이번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공차를 경험함으로써 느끼는 긍정적인 감정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해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