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죠스푸드의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바르다김선생은 브랜드 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보다 강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베이지와 화이트, 블랙 등 브랜드 메인 컬러와 전용 서체를 적용해 바르다김선생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메뉴바를 화면 상단으로 배치하고 구성을 간소화해 원하는 정보를 찾기 쉽도록 했으며 사용자의 위치와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추가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홈페이지는 간결한 구성과 다양한 콘텐츠로 사용자가 브랜드 정보와 서비스를 이전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자와 예비 점주를 위한 소통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