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20 화 17:57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여행박사, GS홈쇼핑서 대한항공으로 여행 특가 실시
여행박사가 GS홈쇼핑에서 대한항공으로 여행 특가를 실시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여행박사가 오는 31일과 9월 1일 이틀간 GS홈쇼핑을 통해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여행 상품을 총 6회에 걸쳐 초특가로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호주 △서유럽 △일본 △미서부 △동유럽 △베트남 총 6개 여행지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방송별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첫 방송 날인 31일에는 호주 시드니와 골드코스트 두 도시를 여행하는 6일 패키지여행 상품이 판매된다. 포트스테판에서 즐기는 4종 액티비티, 골드코스트 헬기 투어가 포함됐으며 전 일정 4성급 특급호텔에서 숙박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내달 1일에는 서유럽, 일본 큐슈, 미서부, 동유럽, 베트남 다낭 여행 상품을 각각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서유럽 3개국 10일 패키지여행을 판매한다. 핵심 관광지를 투어 하는 일정으로 방송 중 예약하면 이탈리아 베니스 곤돌라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이어 일본 큐슈 3일 패키지 여행으로 히젠야 료칸과 힐튼 호텔에서 숙박하며 가을 온천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홈쇼핑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고급 사케(1실 1병)가 증정된다.

또한 미서부 10일 패키지여행으로 미국 그랜드캐년을 포함한 7대 캐년과 미서부 3대 도시까지 여행하는 일정이 방영된다. 동유럽 7개국 11일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네덜란드,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독일 등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상품 예약자에게는 자그레브 후니쿨라와 암스테르담 운하 유람선 체험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마지막은 다낭과 호이안 및 후에까지 둘러보고 오는 3박 5일 일정의 패키지여행이다. 젠 다이아몬드 스윗 호텔에서 머물러 휴식과 관광의 균형을 이루며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후에 전동카 무료 체험과 룸 업그레이드 등을 이용 가능하다.

여행박사 심원보 부서장은 “고객들의 여행 패턴에 맞춰 다양한 여행지를 선정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나 가을에 떠날 여행을 계획 중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