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국제가전박람회 참가
상태바
스마트카라, 국제가전박람회 참가
  • 박혜빈 기자
  • 승인 2018.08.2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카라가 국제가전박람회에 참가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스마트카라가 오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IFA2018)’에 참가한다.

스마트카라는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로 음식물 쓰레기를 고온 건조 및 분쇄를 통해 부피를 줄이고 냄새 문제를 해결하는 국내 제조 기업이다.

스마트카라가 ‘IFA2018’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이노베이션(5L대용량, 모델명 PCS500)’과 ‘플래티넘(2L, 모델명 PCS350) 두 제품이다. 스마트카라는 친환경과 인공지능을 키워드로 ‘이노베이션(PCS-500)’을 해외 전시회에 처음으로 출시한다.

스마트카라의 제품은 맷돌의 원리를 응용한 ‘3단 저속 임펠러’와 ‘듀얼 히팅건조 멸균 방식’으로 음폐수 발생 없이 음식물 쓰레기 부피를1/10로 줄여주고 유해세균을 박멸한다. 특허 받은 스마트보관기능을 적용해 한번에 처리하며 보관 중에도 냄새와 부패를 방지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이노베이션은 처리 용량이 5L에 달해 처리 후 결과물 배출 횟수도 월 1~2회면 충분하다. 메인 모터와 배기FAN에 BLDC 모터를 적용시켜 내구성이 향상되며 전력소모 및 소음 발생도 획기적으로 줄였다.

원터치로 작동하는 ‘스마트 셀프 클리닝’ 모드로 간편하게 내부 세척도 가능하다. 음성자가진단 기능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시스템’은 투입량과 건조상태에 따라 처리시간을 최적화 해 절전효율을 높였다.

스마트카라의 이은지 이사는 “글로벌 시장에 스마트카라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IFA2018에 참가하게 됐다”며 “전 세계가 강력한 환경 정책을 추진함에 따라 스마트카라의 수출 판로도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