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가 키즈 크리에이터 뚜아뚜지와 함께한 ‘로티세리 치킨 썹’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키즈 크리에이터 뚜아뚜지와 함께한 ‘로티세리 치킨 썹’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로티세리 치킨 썹 TV CF 모델인 비트박서 빅맨으로 변신한 뚜아와 마마무 화사로 변신한 뚜지의 깜찍한 모습을 담았다. CM송을 따라 부르며 익살스런 제스처와 안무, 표정연기 등을 선보인다.

로티세리 치킨 썹은 핸드메이드 바비큐 치킨 콘셉트의 써브웨이 시그니처 메뉴로 치킨을 튀기지 않고 스테인리스 막대에 끼워 돌려가면서 굽는 로티세리 방식으로 조리한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 박수정 마케팅 본부장은 “뚜아뚜지와 함께한 써브웨이 쿠키박스, 카도군 피크닉팩 조회수가 193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는 등 써브웨이와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있어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뚜아뚜지의 써브웨이 TV CF 따라잡기 영상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