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도미노피자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주문 편의를 높이기 위해 주문 단계를 개선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접목하는 등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을 진행했다.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는 ‘Simple한 Look&Feel’ 콘셉트로 자극적인 색상의 사용을 줄이고, 편안하고 차분한 컬러와 심플한 레이아웃에 직관적인 아이콘을 통해 고객들의 가독성을 높였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쿠폰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피자를 주문하고 매주 변경되는 박서준 배경화면을 2회 이상 다운로드하면 ‘배달 주문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쿠폰이 제공된 18일로부터 1개월 내 해당 쿠폰을 사용할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포테이토 피자(L)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늘어나는 온라인 주문량에 따라 고객들의 주문 편의를 더욱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단장한 도미노피자의 공식 홈페이지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리며, 간단한 미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 역시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