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추석을 맞아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카페베네의 인기 메뉴인 콜드브루로 꾸려진 ‘콜드브루 3종 세트’를 비롯해 산지별 원두의 맛과 향을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라틴아메리카’와 ‘핸드드립 커피 아프리카’ 선물 세트, 새콤달콤한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과일청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카페베네의 콜드브루와 핸드드립 커피는 100% 열풍만으로 고품질의 커피 생두를 균일하게 볶아 로스팅 편차를 최소화하는 에어로스팅 방식이 적용돼 커피의 맛과 향을 균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과일청 3종 세트’는 카페베네의 과일 음료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매장에서 즐겼던 과일의 맛과 향을 언제 어디서나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레몬차, 유자차, 자몽차 총 3종 구성이며 모두 국산 벌꿀이 함유돼 더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 4종은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날 수 있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평소 커피를 즐기는 이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다양한 음료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에는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로 더 특별하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