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스리버가 가을 시즌 ‘롯데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주디스리버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5000원권을 매장에서 즉시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로스팅 발효 샘플 5종 키트’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주디스리버 앰플플러스’를 제공한다.

올 추석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포장 세트도 준비했다. ‘다이아 글로우 쿠션’ 구매 시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을, ‘앰플 볼류머 120ml’ 구매 시 50ml를 무료로 증정하며 최대 36% 할인율을 적용한다.

가을 환절기 시즌을 맞아 주디스리버 보습제품도 20% 할인 제공한다. 할인 제품은 ‘톤업필 마사지크림’,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아쿠아 비타셀 크림’, 및 ‘로스팅발효 모이스처 톤업에센스’ 등이다.

주디스리버 마케팅 담당자는 “롯데백화점 입점 이후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주디스리버가 알차게 준비한 혜택과 함께 풍성한 9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2017년 4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