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짐월드가 신제품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Magic World) 세트’를 출시 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한국짐보리 짐월드가 신제품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Magic World) 세트’를 출시한다.

맥포머스의 신제품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맥포머스의 국내 홈쇼핑 판매 10주년을 기념해 맥포머스 브랜드의 자석교구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으로, 역대 최다 구성 및 신규 스마트 토이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등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총 370PCS의 자석피스 및 액세서리 ▲수납이 가능한 4개의 맥포머스 스토리지 박스 ▲가이드북, 퍼즐북, 모델북, 플레이시트 등 맥포머스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법을 제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국내 홈쇼핑 판매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구성으로 기획된 ▲무빙파크 세트(15PCS)와 ▲맥포머스 트랜스폼 휠(1PCS)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한국짐보리㈜짐월드는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의 론칭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맥포머스의 각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의 홈쇼핑 첫방송 일정과 기대평을 남기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 맥포머스 스카이트랙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맥포머스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