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20 화 17:57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위닉스, 독일 AEG와 손잡고 ‘위닉스 텀블건조기’ 출시
위닉스가 ‘위닉스 텀블건조기(8kg)’를 출시한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위닉스(winix)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AEG와 손을 잡고 ‘위닉스 텀블건조기(8kg)’를 출시한다.

위닉스는 ‘위닉스 텀블건조기’ 출시 미디어데이에서 건조에 대한 오랜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바른건조’ 콘셉트의 ‘위닉스 텀블건조기(8k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닉스 텀블건조기’를 함께 개발한 AEG는 일렉트로룩스가 보유한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1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유명 가전 브랜드다. 이날 미디어데이에서는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동아시아 총괄 담당자도 참석해 2년간의 연구 끝에 선보이는 ‘텀블건조기’의 출시를 축하했다.

‘위닉스 텀블건조기’는 소프트케어(SOFTCare) 시스템 기술을 적용한 건조기다. 소프트케어 시스템은 실크 전용 코스, 줄어들 걱정 없는 울 전용 코스, 발수 능력을 되살리는 아웃도어 전용 코스 등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옷감을 보호하는 위닉스만의 특화된 기술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유해 세균 최대 99.99% 살균 기능이 적용된 아기옷 전용 코스로 민감하고 여린 아기피부에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초스피드 건조 코스 사용 시 국내 최단 시간 39분 만에 건조가 가능하다.

이지클린 도어 고무패킹은 탈부착이 가능해 도어에 끼는 먼지를 쉽게 물세척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동급 제품 대비 최대 포집량을 자랑하는 대용량 이지클린 필터는 숨은 먼지부터 반려동물의 털까지 모아주며 청소가 간편하다.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막아 1회 사용 전기료 106원으로 전기료 부담도 낮췄다.

공간에 따라 4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인체공학적 도어 손잡이 설계로 어떤 위치에서도 여닫기가 편리하고, 다양한 코스 선택을 일렬배치 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판매가격은 실버모델 129만원, 화이트모델 124만원이다.

위닉스 윤철민 대표이사는 “경쟁사들이 몸집을 키우는데 집중하는 동안 위닉스는 실제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빨래의 양과 건조물의 무게, 부피, 건조 환경을 수년간 연구했다”며 “건조의 퀄리티, 건조의 퀄리티에 최적화된 용량, 소비자중심의 디테일 등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위닉스는 텀블건조기 출시를 시작으로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계절가전 기업에서 대형가전까지 아우르는 생활가전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