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에프앤비가 지난 12일 홈앤쇼핑을 통해 간편식 4종을 선보였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하남에프앤비가 지난 12일 홈앤쇼핑을 통해 간편식 4종을 선보였다.

홈쇼핑 채널을 통해 하남돼지집 가정간편식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충성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전략이라고 전했다.

하남돼지집 HMR 제품은 매운마늘돼지찜, 매운대파돼지찜, 간장돼지불고기, 고추장돼지불고기 등 총 4종이다.

특허 받은 아이스에이징 공법으로 72시간 숙성시킨 프리미엄 원료육 ‘Softmeat’을 사용했다. MAP 포장으로 수분 증발을 최소화 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정통 돼지불고기와 돼지찜을 즐길 수 있다.

하남에프앤비 김동환 실장은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가정간편식을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홈쇼핑 업계에서는 검증된 브랜드의 HMR 런칭 러쉬가 이어지고 있다”며 “원가율 상승을 감수하면서까지 국내산을 고집, 한돈자조금으로부터 한돈BI 인증을 받은 만큼 품질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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