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20 화 17:57
상단여백
HOME 포토
제이에스티나, 18 FW 광고영상··‘김연아가 초대하는 특별한 파티’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18 FW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파티로의 초대’ 콘셉트로 출시된 이번 제이에스티나 FW 컬렉션을 엿볼 수 있다. 기품 넘치는 우아한 모습으로 파티장을 향하는 김연아의 아름다움과 파티장에 들어서는 설레고 기대되는 순간까지의 스토리를 담았다.

김연아가 착용한 18 FW 제이에스티나 컬렉션 ‘비올라떼(VIOLATTE)’, ‘스페스타(SPESTA)’, ‘리오레(LIORE)’는 다양한 디자인의 변형과 컬러 매치로 화려한 스타일링부터 데일리 주얼리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파티장으로 향하는 김연아가 착용한 비올라떼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 진주를 활용해 우아함의 절정을 보여주는 메인 컬렉션으로 검정색 새틴 드레스를 입고 파티장으로 향하는 김연아의 고혹적인 여성미를 한껏 강조해준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의 콘셉트를 반영하는 스페스타는 제이에스티나의 모던 글램 파티 무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주얼리로 핑크 드레스와 매치해 우아한 무드를 연출해준다. 화이트 블라우스에 매치한 후프링과 반지는 리오레 라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18 FW 신상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