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정식품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콩 본연의 담백한 맛과 영양을 담은 ‘베지밀 A’와 칼슘이 풍부한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정식품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시니어 두유, 견과 및 과즙이 든 두유 등 부모님과 자녀들을 위한 맞춤형 구성이다.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는 검은콩과 칼슘, 비타민D 등 중·장년층의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시니어 전용 두유다. 특히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 오메가-3 지방산 및 몸 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과 아르기닌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의 가격은 1만원대로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큰 가격 부담 없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두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베지밀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