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9 수 11:09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옥스포드, CJ E&M과 손잡고 ‘미스터 션샤인’ 블록완구 출시
스포드가 CJ E&M과 손잡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블록완구화 제품을 출시했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블록완구 기업인 옥스포드가 CJ E&M과 손잡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블록완구화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명을 드라마명과 동일한 ‘미스터 션샤인’으로 설정해 드라마의 주요 장면과 배경을 그대로 블록 제품으로 구현해 완성도를 높였고, 거기에 더해 블록 제품으로 재조명된 상황연출로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옥스포드가 선보인 미스터 션샤인 제품은 전차, 불란서 제빵소, 글로리 호텔 3종으로 모두 드라마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고 전개상 비중을 많이 차지하고 있는 소재이자 장소다.

옥스퍼드 관계자는 “글로리 호텔 제품의 경우 2783PCS에 달하는 구성품으로 높은 스케일과 완성도를 보이고 있어 조립 후 완구뿐만 아니라 소장가치로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소재와 건물이 전달하는 완성도와 함께 함께 들어있는 주인공을 상징하는 피규어 역시 각 등장인물의 의상과 특징을 최대한 살려 보는 이에게 디테일의 놀라움과 알맞은 캐릭터 설정으로 재미를 더한다”고 전했다.

한편, 옥스포드 미스터 션샤인 제품은 유니크로 웹사이트와 모바일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한정 구입할 수 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