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이 오는 1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추석맞이 사전 주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순수본의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이 오는 1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추석맞이 사전 주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긴 연휴 간 필요한 이유식과 유아식 고민을 해결하고자 마련됐다. 각 제품별로 최대 27% 할인 판매하며, 2세트 이상 주문 시 2500원 추가 할인 혜택(최대 37%)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총 6단계로 구성됐으며 모유와 함께 고형식을 처음 접하는 단계인 ‘준비기(4~5개월)’부터 성장발달이 본격적으로 시작돼 영양소 섭취가 중요해지는 ‘초기(5~6개월)’ 균형 잡힌 영양식이 필요한 단계인 ‘유아식(13개월 이상)’ 등으로 아이의 월령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넉넉한 용량을 담아 3팩이나 5팩, 소량 구성으로 합리적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 구입 시 휴대가 간편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2000원 상당의 ‘베이비워터’를 추가로 증정한다.

베이비본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많은 분들이 장기간 여행으로 이유식이나 유아식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모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