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9 월 17:54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대원미디어,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한 ‘창의세미나S’ 성료
대원미디어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팝콘D스퀘어’에서 ‘창의세미나S’를 성료했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팝콘D스퀘어’에서 ‘창의세미나S’를 성료했다.

대원미디어는 지난 7월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콘텐츠 창작 선순환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함께 하기로 뜻을 모았다. 창의세미나 S는 이러한 상호 협력 방안의 일환으로 지난 12일 팝콘D스퀘어에 마련된 상설 공연장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진행됐다.

이날 창의세미나에서는 쇼콰이어(합창과 쇼 구성을 결합한 예술 퍼포먼스) 그룹인 하모나이즈가 무대에 올랐으며, 관객과 함께 참여하는 형태의 ‘해피홀릭 콘서트’로 진행돼 참여한 창작자 및 일반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창의세미나S는 문화 콘텐츠 분야 창작자 및 일반인 대상의 무료 강연 프로그램으로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고 있다. 매월 다른 주제 및 키워드로 진행되며, 보고 듣고 참여하는 형태로 양방향 강연을 지향한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적 복합문화공간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팝콘D스퀘어를 통해서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의 수준 높은 무대를 전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이날 무대가 참여자들에게는 문화적 소통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기를 바라며, 대원미디어는 대한민국의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콘텐츠 창작에 있어 선순환적인 생태계 조성을 위해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