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BBYB 18 FW 시즌 ‘마체백’ 화보컷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전 세계적으로 윤리적 소비문화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가성비와 착한 소비 등 사회적 이슈를 반영한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BBYB(비비와이비)’가 공식 론칭했다.

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를 사용해 제품의 가격대를 낮추고, 스타일과 활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Blank BY Bella’의 약자인 BBYB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들을 위해 매 시즌 다양하고 독특한 감성을 담은 벨라(아름다운 여성)를 채워나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첫 시즌인 2018 FW 컬렉션에서는 이탈리아어로 ‘크리스탈처럼 반짝거리다’를 의미하는 ‘BRILLA COME UN CRISTALLO’를 시즌 콘셉트로 날씨와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빛을 내는 겨울 바다 빛의 마체(Marce)백을 출시했다.

마체백은 숄더와 토트 두 가지 라인으로 론칭됐다. 컬러는 FW 트렌드 컬러인 피에스타 오렌지, 모스 카키, 티타늄 화이트, 클라우드 그레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써니사이드 옐로우, 푸시아 핑크를 적용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웨빙 숄더 스트랩과 크로스 스트랩이 함께 구성돼 개성에 맞는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에는 압구정 로데오 소재의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포토월 행사에는 배우 엄현경, 김재이, 김사희, 걸그룹 구구단 하나, 베스티 출신 유지 등 여러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디자이너 잡화 브랜드 BBYB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