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가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을 리뉴얼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한촌설렁탕과 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가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을 리뉴얼했다.

이연에프엔씨는 ‘내 몸에 주는 한끼’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양해진 제품 구성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한촌몰은 상품을 찾기 쉽도록 만들어진 깔끔하고 편리한 디자인에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혜택은 전월 결제에 따라 등급을 6단계로 구분해 등급별로 할인쿠폰 제공과 적립율을 늘려 단골고객들을 우대한다는 계획이다. 기존의 국과 찌개류 외에 현재 추석선물세트로 판매 중인 육류세트를 고객 반응에 따라 지속 판매하는 등 상품구성도 늘릴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번 한촌몰 리뉴얼 기념으로 가입 시 포인트 증정과 전 품목 무료 배송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하고 새로운 고객 창출을 위해 한촌몰을 리뉴얼 하게 됐다”며 “새로운 한촌몰을 통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고객들에게 정성스런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