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오는 추석 당일에 주문 도시락을 수령하는 고객에게 명절 인사말와 함께 한과를 선물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GS리테일의 GS25가 오는 24일 추석 당일에 주문 도시락을 수령하는 고객들께 한가위 정성을 담은 명절 인사말와 함께 정통 수제 한과를 선물한다.

GS25는 해마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도시락, 냉장 식품 등 즉시 취식이 가능한 식품류의 판매 구성비가 평소 대비 높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명절에 편의점 도시락으로 식사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GS25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고 수령 일자를 추석 당일인 24일로 지정한 고객이 GS25 점포에서 도시락을 수령할 때 선착순 5000명에게 추석 인사말이 담긴 한과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주문 가능한 전체 20종류의 도시락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GS25 최정모 마케팅팀 부장은 “한해 풍요로움이 가득한 추석 명절에 도시락으로 식사 하시는 분들이 매년 늘고 있다. 이번에 정성스럽게 준비한 명절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가 고객 분들께 힘이 되고, 가까운 행복을 만나실 수 있는 작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