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L.O.L. 서프라이즈 키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 개최
상태바
영실업, ‘L.O.L. 서프라이즈 키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 개최
  • 홍종표 기자
  • 승인 2018.09.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실업이 ‘L.O.L. 서프라이즈 키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이 키즈 크리에이터 성장 프로젝트 ‘L.O.L. 서프라이즈 키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제1회 키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에 이은 2번째 행사다. 만 4세부터 13세 키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 소개와 언더랩스 1캐럿 다이아몬드 이벤트를 소개하는 미션 영상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해당 링크를 영실업 언박싱 채널 ‘두근두근 장난감’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모집 마감은 오는 9월 30일까지며, 참가자 중 최종 후보 9명을 10월 10일 선발한 후 투표 및 심사를 거쳐 1등부터 3등을 최종 선정해 10월 24일 발표한다.

1등, 2등, 3등으로 선발된 키즈 크리에이터는 영실업의 대표 키즈 크리에이터로 임명돼 6개월간 영실업 신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활동에 필요한 활동 의상과 명찰 등도 제공받는다.

영실업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크리에이터가 유망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한층 특별해진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와 함께하는 이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가 키즈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어린이들의 성장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