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이 ‘비타민을 톡톡 시크릿 화장가방’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의 시크릿쥬쥬 브랜드가 화장품 완구라인 첫 제품인 ‘비타민을 톡톡 시크릿 화장가방’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보습과 비타민을 톡톡 – 쥬쥬처럼 예쁘게 화장해요’를 콘셉트로 제작, 실제 화장품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원료 특허성분과 비타민 함유로 피부 자극 완화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가방 형태의 작은 하트케이스를 분리하면 서랍 속에 원하는 화장품을 담아 휴대할 수 있다.

또한 공용 몰드를 사용해 그래픽으로 캐릭터를 입힌 기존 캐릭터 화장품과 달리 시크릿쥬쥬만의 디자인과 색감을 더해 디자인에도 차별화했다.

화장가방은 시크릿 비타민 선쿠션을 비롯해 시크릿 비타민 크림섀도우 3종, 컬러립밤, 크림블러셔, 매니큐어 2종, 아이섀도우팁 2EA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연유래 성분을 베이스로 피부자극 테스트 및 유해물질 무첨가 테스트 등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영실업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전 연령층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시크릿쥬쥬가 선보인 첫 화장품 완구라인으로 화장 가방 내 구성품 외에도 안전성을 강조했다”며, “시크릿 화장가방을 통해 쥬쥬처럼 예쁘게 화장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