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펍 치어스가 추석연휴를 맞이해 수제맥주 제조사인 카브루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크래프트&드래프트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가 추석연휴를 맞이해 수제맥주 제조사인 카브루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자신이 좋아하는 카브루 수제 맥주를 소개하는 내용의 댓글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10명),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5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상품권(5명) 등을 증정한다.

치어스 매장에서 찍은 카브루 수제맥주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 3개를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지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5일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추석연휴 기간인 23일부터 26일까지 치어스 매장에서 카브루 맥주를 드시는 고객 대상으로 천하장사 더블링 소세지(콰트로치즈, 참치마요, 할라피뇨 중 택 1)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치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연휴를 맞이해 치어스와 카브루 수제맥주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