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크래프트 맥주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Goose Island Brewhouse)’에서 구스아일랜드의 유쾌한 맥주 축제 ‘옥토버베스트(OKTOBERBEST)’를 기념하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행사에서는 옥토버페스트 축제 현장을 연상시키는 축제 천막과 열기구, 옥토버베스트 프로모션 메뉴와 시즌 한정 하우스맥주를 선보이고,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인 ‘구스 IPA’로 가득 채워진 대형 오크통을 연출해 도심에서 즐기는 옥토버페스트를 선사했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옥토버베스트’는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인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구스아일랜드가 기획한 크래프트 맥주 축제다.

구스아일랜드는 이번 축제 기간을 맞아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옥토버베스트 스페셜 메뉴와 하우스맥주를 10월 말까지 한정으로 선보이고, 오는 10월 13일, 14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프통아일랜드에서 옥토버베스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메뉴는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의 총주방장이 양지훈 셰프가 엄선한 메뉴들로 구성돼, 독일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독일 정통 요리에 김치, 파 등 한국식 전통 식재료를 함께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옥토버베스트 페스티벌에는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맥주 라인업과 함께 ‘비어 에듀케이션’, ‘홈 브루잉 클래스’ 등 수제맥주와 소비자들의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구스아일랜드 열기구, 파티선 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 프로그램 또한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13일에는 볼빨간사춘기, 옥상달빛, 치즈 등 인기 어쿠스틱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로 시원한 가을밤 아래 맥주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