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행복얼라이언스 DAY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이브자리가 사회공헌 연합체인 행복얼라이언스에서 개최하는 행복얼라이언스 DAY ‘함께해서행복해’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께해서행복해’는 일상 속 작은 나눔과 착한 소비만으로도 큰 사회변화를 이끌 수 있다는 메시지를 대중과 나누기 위해 ‘행복얼라이언스’가 준비한 행사다. 행사는 토크 콘서트, 뮤직 콘서트로 실시되며 조성된 수익금은 아동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이브자리가 행복얼라이언스 DAY ‘함께해서행복해’ 행사를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위해 오는 10월 14일까지 이브자리 구스다운 제품 구매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는 공유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이브자리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구스다운 게시글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방법으로도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행사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브자리 고현주 홍보팀장은 “이브자리는 삼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창립이래 기부, 봉사 등의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아동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일상 속 나눔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27일 부산 영화의 전당, 11월 10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