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코리아가 10주년 맞이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스노우피크코리아가 10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는 감사제를 진행한다.

2008년을 시작으로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활성화를 견인해온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10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를 전국 스노우피크 취급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스노우피크 쉘터 상품 또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노우피크 한정 보스턴백을 증정하며, 쉘터 형 텐트 구매 시에는 스노우피크 포인트를 추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Special Gift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스노우피크코리아는 VIP 회원만을 초청해 기념 선물 증정 및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 등으로 10년간 스노우피크 코리아를 사랑해준 고객과의 소통의 자리를 기획하고 있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지난 10년 동안 자사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감사제인 만큼 고객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 생기를 주는 건강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