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 ‘BEST PHOTO’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옥토넛 탐험선 W’ 론칭을 기념해 ‘BEST PHOTO’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BEST PHOTO’ 인증 이벤트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옥토넛 탐험선 W’와 함께 한 즐거운 추억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자신이 가진 ‘옥토넛 탐험선 W’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4일 메시지로 발표된다.

‘옥토넛 탐험선 W’는 바다생물을 구출해 치료해주는 이동용 긴급 치료센터다. 백상아리 형태의 탐험선 모드에서는 탐험선을 조종하며 탐색과 이동을 하고 제품을 펼쳐 구조 모드로 바꾸면 위험에 처한 해양생물들을 구출하고 지느러미를 누르면 빛이 나오는 치료센터에서 치료 활동을 하는 등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손오공의 마텔 브랜드 담당자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의사 펭귄 ‘페이소’의 긴급 치료센터 ‘탐험선 W’를 세계 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옥토넛 탐험대원이 돼 ‘탐험선 W’와 함께 바다생물을 구조하고 치료하는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