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메카드, 요괴메카드 추석특집’, 추석 기간 동안 주요 어린이채널 방영
상태바
‘공룡메카드, 요괴메카드 추석특집’, 추석 기간 동안 주요 어린이채널 방영
  • 홍종표 기자
  • 승인 2018.09.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애니메이션 ‘공룡메카드, 요괴메카드 추석특집’이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대교어린이TV 등 주요 어린이채널에서 방영된다.

이번 추석특집은 ‘공룡메카드 – 최강공룡배틀 베스트3’와 ‘요괴메카드 – 요괴가 나타났다’를 합쳐 60분 분량으로 구성됐다. ‘공룡메카드’ 편에선 타이니소어 신호를 쫓아 항구에 도착한 수오가 디모르포돈을 채집하고 용찬을 돕기 위해 배틀에 뛰어드는 ‘용찬&수오 vs 제이&티라라’ 등이 최강공룡배틀 베스트3에 선정됐다.

‘요괴메카드’ 편은 테이머와 십이지 정령 다섯 쌍의 첫 만남 및 배틀을 테마로 한다. 요괴볼을 깨우는데 실패한 나찬이 우연히 만난 이소벨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서유기’에 등장하는 전설의 손오공 ‘이천숭이’를 깨우게 되는 ‘나찬&이천숭이’ 등을 포함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공룡메카드는 타이니소어가 거대 공룡으로 변신한 후 각종 기술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배틀이, 요괴메카드는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요괴들의 유쾌하고 코믹한 액션 및 캐릭터가 관전의 포인트”라며 “특히 지난 8일부터 시작한 첫 방송을 보지 못한 어린이라면 이번 추석이 요괴메카드를 따라잡을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