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가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유쾌하게 전하는 ‘Sprite & Meal’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유쾌하게 전하는 ‘Sprite & Meal’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Sprite & Meal’ 캠페인은 청량감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첫 입부터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자는 뜻의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고는 정해인과 친구들이 한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받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음식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즐기며 친구들과 맛있는 케미를 만끽하는 모습, 철판 위에서 먹음직스럽게 완성돼가고 있는 요리, 스프라이트 특유의 시즐링 등이 빠르게 교차되는 영상과 배경 음악을 통해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전한다.

올해 ‘Sprite & Meal’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정해인은 공개된 광고 영상 속에서 표정 연기로 맛있는 케미를 전달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을 맞아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 정해인과 함께 어떤 종류의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매력을 담은 새 TV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며 “올 가을 스프라이트의 맛있는 TV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환상적인 케미를 생생히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