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신한은행과 손잡고 ‘GS25 도시락 공짜로 먹는 방법? 여기 있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GS25가 신한은행과 손잡고 ‘GS25 도시락 공짜로 먹는 방법? 여기 있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뱅킹 앱 쏠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GS25 인기 도시락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선물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고객들은 GS25의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부착돼 있는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서 GS25의 인기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은 신한 쏠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을 진행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코드를 등록하면, GS25의 인기 도시락 3종(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도시락을 원하지 않는 고객들은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은 전국에 걸친 오프라인 점포를 통해 다양한 업계와 손잡고 차별화 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랫폼”이라며 “실제로 GS25는 주요 은행과 손잡고 은행 영업 시간 내 ATM(CD)을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신한은행과 손잡고 도시락 선물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