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가 홈플러스 15개 가전매장에 입점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가 오는 22일 서울 월드컵점과 금천점, 경기 안산점, 부산 아시아드점을 비롯한 홈플러스 주요 15개 가전매장에 신규 입점한다.

홈플러스에 입점되는 주요 제품은 음파칫솔 △플렉스케어(HX6938/48) △헬시화이트(HX6731/02) △엘리트플러스(HX3215/13)와 리필팩 △센서티브 칫솔모 4입 (HX6054/63)이다.

음파칫솔 ‘플렉스케어’는 3단 세균케어로 세균관리에 특화된 풀패키지 제품이다. 칫솔모, 혀클리너, UV소독기, 5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핸들이 포함돼 있다.

‘헬시화이트’와 ‘엘리트플러스’는 각각 민감한 잇몸 관리 및 착색제거와 일반세정에 특화된 제품으로, 음파칫솔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필립스 소닉케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가전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플렉스케어’와 ‘헬시화이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건전지식 음파칫솔 ‘파워업(HX3631/09)’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된다.

필립스 관계자는 “최근 임플란트 환자가 늘어나면서 잇몸 자극없이 효과적인 구강관리를 도와주는 자사의 음파칫솔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했다”며 “가까운 이마트나 홈플러스 가전매장에서 추석맞이 부모님 효도선물로 잇몸건강을 되찾아주는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선택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