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9 수 11:09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슈나이더 일렉트릭, ‘트라이코넥스 트라이콘 CX 11.3’ 출시
사진 - ‘트라이코넥스 트라이콘 CX(Triconex Tricon CX)’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자사의 안전 시스템인 ‘에코스트럭처 트라이코넥스(EcoStruxure™ Triconex™)’의 ‘트라이코넥스 트라이콘 CX(Triconex Tricon CX)’ 버전 11.3을 출시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제품이 공정 삼중화 안전 시스템으로, 강력한 사이버 보안 기능을 탑재했다고 전했다. 국제적 기준인 IEC 62443 표준을 준수하고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에서 인증 받아 안전 무결성 레벨3(SIL 3)까지의 안전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ISASecure® EDSA Level-1 인증도 받았다. 이는 제어, 안전 및 시스템 구성 요소에 대한 업계 최고의 사이버 보안 인증이다.

Tricon CX 버전 11.3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산업 현장을 위한 아키텍처 및 플랫폼인 ‘에코스트럭처 플랜트(EcoStruxure Plant)’의 핵심 구성 요소로 고성능 및 고용량의 특성과 함께 수명 기간 동안 유연성을 제공한다.

Tricon CX 버전 11.3은 석유 및 가스, 정유, 석유 화학, 발전, 기타 고위험 산업에 적용되며, 안전, 사이버 보안, 위험 완화, 운영 지속성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공정 자동화의 공정 안전 부문 부사장인 마이크 흐미엘레프스키(Mike Chmilewski)는 “Tricon CX 버전 11.3은 업계에서 인정받은 SDL(보안 개발 수명 주기) 프로세스에 따라 설계돼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TÜV Rheinland로부터 안전 삼중화 및 사이버 보안 인증을 동시 획득한 첫 번째 공급업체로, Tricon CX 버전 11.3 출시는 업계 최고의 사이버 보안에 대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약속을 공고히 함과 동시에 고객에게는 보다 안전하고 보안이 강화된 미래로 향하는 길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