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9 수 11:09
상단여백
HOME 정부·지자체 지방
의왕시, ‘스마트폰 사진촬영 기법’ 교육 실시
의왕시가 10일 직원 대상 ‘스마트폰 사진촬영 기법’ 교육을 실시했다.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의왕시가 지난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폰 사진촬영 기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효과적인 사진촬영 기법을 익히고 사진으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는 박현진 사진작가가 강사로 나서 ‘스마트폰 사진으로 세상과 소통하기’라는 주제로, 스마트폰 카메라의 기능 이해 및 사용법, 파노라마 촬영모드 등 특수기능 사용법, 사진촬영에 필요한 노출·구도 배우기 등 다양한 내용을 강의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2018년 하반기 교육 수요조사에서 많은 직원들이 운영을 희망했던 교육과정으로, 이날 참석한 직원들의 관심과 호응이 뜨거웠다.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은 “평소 각종 회의나 행사 때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자료로 활용해 왔는데, 오늘 교육을 통해 앞으로 사진 촬영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명로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배운 내용들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업무 활용에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교육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주제의 교육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