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1 일 11:54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대원미디어, 모바일게임 ‘파워레인저 올스타즈’ 사전예약 실시
대원미디어가 ‘파워레인저 올스타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대원미디어가 무브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파워레인저 올스타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모바일 신작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는 ‘파워레인저’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으로, 역대 모든 ‘파워레인저’ 시리즈가 등장해 인류와 평화를 위협하는 외계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 ‘파워레인저 다이노레인저’ 등 10여 종 이상의 ‘파워레인저’ 전대 시리즈를 직접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레인저’ 시리즈를 모두 수집하면 각 시리즈의 ‘메가조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명의 ‘레인저’로 자신만의 팀을 결성해 ‘미션’, ‘오브미션’, ‘차원던전’,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PVP를 통해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파워레인저 올스타즈’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셔 넥슨은 신작을 연내 출시할 예정으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사전예약 참가자가 10만, 30만, 50만, 100만을 돌파할 때마다 ‘티라노 레인저 조각’, ‘골드’, ‘수정’, ‘경험치 젬’ 등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누적 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는 국내를 비롯한 북남미와 유럽을 포함한 세계 100여개국(일본, 중국 등은 제외) 글로벌 마켓에 2018년 4분기에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