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가 온라인 멤버십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피자알볼로가 온라인 멤버십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피자알볼로의 온라인 멤버십은 기존 오프라인을 통해 제공하던 비행기 모양의 자석 쿠폰을 모바일 전용 비행기 스탬프로 대체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비행기 스탬프는 최종 결제 금액 1만원당 1장씩 발급되며 할인된 세트 메뉴 구매, 방문 포장 할인 시에도 적립이 가능하다.

비행기 스탬프 적립에 따라 ‘탑승준비’,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클래스’ 총 4개의 등급으로 구성된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온라인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비행기 스탬프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는 ‘비행기 스탬프 2배 적립 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주문 시스템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온라인 멤버십은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사용 가능한 비행기 스탬프, 쉽고 빨라진 앱 주문, 단골 고객을 위한 등급별 혜택까지 오직 고객을 위한 멤버십 시스템”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