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네네치킨이 NC다이노스와 함께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해 2018 KBO 정규 시즌 동안 적립한 치킨 300마리를 ‘인애사랑나눔대축제’에 기부했다.

‘사랑의 온도계’는 NC다이노스가 마산 홈구장에서 네네치킨 존으로 홈런을 친 숫자만큼 치킨을 적립해 경남지역 아동보호기관에 전달하는 사회 공헌활동으로 올해 6년째를 맞았다.

마산 구장에 마련된 ‘네네 홈런존’에 공이 떨어지면 치킨 20마리, 그 외 지점에 떨어지면 10마리가 적립되는 방식이며, 올해는 스크럭스, 박석민, 모창민 선수의 활약으로 총 300마리의 치킨이 적립됐다.

적립된 치킨은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이 주최하는 ‘인애나눔사랑대축제’에 전달됐다.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경남종합사회복지관 야외공연장 및 주차장에서 개최된 ‘2018 인애사랑나눔대축제’에서는 양일 150마리씩 총 300마리의 치킨을 후원했다.

인애나눔사랑대축제는 네네치킨과 같은 물품 후원 및 기금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NC다이노스 선수 사인회 및 사진촬영, 공연 및 이벤트, 체험활동·나눔 장터·먹거리 장터 부스 등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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