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18 경기도 우수 시장 박람회 포스터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군포시(군포시장 한대희)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산본로데오거리 일원에서 ‘2018 경기도 우수 시장 박람회’를 개최한다.

경기도와 군포시가 공동 주최하고, 경기도 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도내 72개 전통시장의 상인들이 참여해 각 시장의 자랑인 특산품 및 유명 먹거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부천 오정시장의 ‘전설의 핫도그’, 수원 지동시장의 ‘울금호떡’, 가평 잣고을전통시장의 ‘잣’과 ‘막걸리’ 등 경기도 내 전통시장의 소문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또 인기 트로트 가수 박현빈 등이 출연하는 초대가수의 공연이 행사 기간 내내 1일 1회 이어지며, 전통놀이 체험을 비롯해 군포지역 예술단체의 다양한 공연과 경기도 상인연합회 동아리들의 경연대회도 진행된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흔치 않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만날 기회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이번 전통시장 박람회는 참여하는 각지 시장 상인들의 홍보 및 판매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군포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군포시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군포시청 지역경제과 또는 경기도 상인연합회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