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이 위너 리미티드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카페 드롭탑이 위너 리미티드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위너 리미티드 굿즈는 핀버튼 10종 세트와 퍼즐로 구성됐으며, 일부 상품은 위너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다.

위너 핀버튼 10종 1세트는 멤버별 화보 사진과 위너를 상징하는 이니셜과 로고, 노래 제목 등을 담은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아 옷과 에코백 등에 부착해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위너 화보 단체컷을 담아 제작한 퍼즐은 300피스로 구성됐다. 리미티드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 돼 매장별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굿즈 출시와 함께 위너 파일홀더 한정판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롭탑 매장에서 병음료를 제외한 판매하는 모든 제조음료 1잔 구매 시 위너 파일홀더 한정판 1세트를 5500원에 증정한다.

위너 파일홀더 한정판 세트는 개인컷 및 단체컷 화보 사진을 담았으며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파일홀더에 위너의 싸인이 인쇄됐다.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하며 기간은 매장별 한정 수량 소진 시 까지다.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텀블러, 에코백 등 위너 굿즈 출시 때마다 품절 사태를 일으켜 매장으로 추가 제작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매월 위너 굿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위너 리미티드 굿즈 2종은 팬들의 의견을 반영한 만큼 조기 품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