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남녀를 불문하고 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인식은 네일 분야에도 많은 영향을 미쳤다. 네일 시술이 사치라는 인식이 적어지고 헤어샵처럼 곳곳에 네일샵이 들어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결혼준비에 있어서 헤어나 메이크업처럼 네일도 필수항목으로 자리 잡았다. 게다가 네일은 미용 목적과 더불어 건강하게 손, 발톱을 관리하는데도 효과적이기에 네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설블리네일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네일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는 네일샵이다. 설블리네일의 네일은 유지력이 높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때문에 현재 여러 지역의 고객들이 설블리네일을 방문한다고 한다. 유지력과 디자인은 물론 위생과 청결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김지혜 원장과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사진 - 군포시 산본 설블리네일 김지혜 원장

설블리네일은 새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던데.
- 매년 새롭고 신선한 네일 디자인들이 쏟아져 나온다. 네일아트 트렌드도 시시때때로 변한다.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선 트렌드에 맞는 새롭고 신선한 디자인을 끊임없이 제공해야한다. 저는 항상 연습생 같은 마음으로 네일아트에 대해 연구한다. 네일과 관련된 잡지나 동영상 등을 많이 보고 기존 네일 디자인들도 수시로 찾아본다. 이후 구상을 짜서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어낸다.  

저희 설블리네일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한다. 또한 디자인의 조화로움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해서 고객들의 성향, 특징, 평소 스타일 등을 파악해 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과 컬러를 선택하여 권유한다. 

사진 - 설블리네일만의 네일아트 디자인

설블리네일은 네일아트의 유지력 상승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고 들었다.
- 디자인만큼이나 네일 유지력도 못지않게 중요하다. 때문에 저희 설블리네일은 클리어젤을 사용해 유지력을 높인다. 클리어젤은 대부분 비용이 추가되는 부분이다. 하지만 저희는 서비스로 제공한다.

손에 유분기가 없으면 유지력은 더욱 오래 간다. 이에 저희는 네일 전 건식케어를 진행한다. 건식케어는 수분이나 오일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기초케어를 하는 과정이다. 그만큼 기술력을 요하는 시술이기도하다. 때문에 꼼꼼하고 정확한 기술의 건식케어로, 유지력을 두 배로 상승시키고 있다. 

사진 - 설블리네일 내부 모습

위생과 청결에도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 네일은 미용 목적으로만 시술받는 것이 아니다. 건강하게 손톱과 발톱을 관리하기 위해서 네일케어를 받기도 한다. 따라서 위생과 청결을 각별하게 신경 써야 한다. 저희 설블리네일은 위생과 청결에 있어서 철저한 관리를 이루고 있다.

네일 시술에 이용되는 집기도구는 사용 후 바로 알코올로 소독한다. 그리고 케어나 시술 전에 한 번 더 꼼꼼하게 소독한다. 고객들의 손, 발도 케어와 시술 전후로 깨끗이 닦는다. 네일샵 내부도 수시로 청소하고 소독한다. 또한 먼지가 날리거나 묻지 않도록 흡진기를 사용하며 24시간 공기청정기를 틀어놓는다. 

설블리네일의 유지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되는 퀄리티 높은 네일아트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군포나 산본뿐 아니라 동탄, 분당 서울 등 여러 지역에서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으며, 그 고객들의 추천에서 추천으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상황이라고 한다. 이렇게 바쁜 와중에도 설블리네일의 김지혜 원장은 계속해서 트렌디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연구하고 개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지력 높고 감각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네일아트를 받아보고 싶은가? 그렇다면, 설블리네일을 방문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