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SNS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올해 두 번째 SNS 포토 콘테스트인 ‘사진의 언어 시즌2’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콘테스트는 ‘2018년, 계절이 머무른 순간’을 테마로 소비자들이 사진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쌓은 추억을 되새겨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 방법은 니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올해의 사진들 중에서 계절감이 돋보이는 사진을 선택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해시태그에는 ‘#올어바웃니콘, #사진의언어, #니콘2018, #바디기종, #렌즈기종’을 필수로 포함해야 하며, 촬영에 이용한 렌즈의 경우 브랜드와 기종에 제한이 없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내부 심사를 거쳐 총 50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한다. 이 중 대상 1명에게는 황금돼지해 골드 카드 5돈을, 2등 3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을, 3등 10명에게는 롯데호텔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50명의 수상자들은 2019년도 캘린더 포스터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니콘의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13일 발표된다.

니콘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니콘 카메라로 담은 사진과 함께 올해의 추억을 되돌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매력적인 계절 사진을 공유하고 풍성하게 마련된 선물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