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동기술화학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주)한동기술화학의 가죽용 코팅제 브랜드 러스티노가 10월 30일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가죽용 코팅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 열리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다.

Rusty(녹슨)과 NO(아니다)의 합성어인 러스티노(RUSTYNO)는 녹슬지 않는 세상을 꿈꾸며 설립된 브랜드다. 한동기술화학은 창업 이래 코팅제 분야만을 연구하고 있으며 혁신적 에코 코팅기술을 개발해 환경부에서 녹색인증을 획득하고 ‘Life care solution’이라는 슬로건으로 생활에 쾌적함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러스티노 가죽보호제는 천연의 원료와 10여 가지 가죽보호성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으로 뿌리고 닦는 것으로 세정, 코팅, 제품 보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3 in 1 제품이다.

표면의 2중 코팅막을 형성시켜 수분, 땀, 오염물 등을 차단하고, 갈라질과 스크래치에 대한 강한 내구성으로 가죽을 보호한다. 또한 색상과 광택, 매끄러운 표면을 유지시켜 깨끗한 가죽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러스티노 관계자는 “생활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개발한 결과 올해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됐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편리한 친환경 라이프 솔루션을 제공하는 러스티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