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숙취해소제 브랜드 ‘ND247’
상태바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숙취해소제 브랜드 ‘ND247’
  • 이은현 기자
  • 승인 2018.10.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샤그룹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주)아샤그룹의 숙취해소제 브랜드 ND247이 10월 30일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식품(숙취해소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 열리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다.

숙취해소제 ND247은 ‘Never Die 24 hours 7 days a week’의 준말로 음주 후에도 숙취에 힘들어하지 않고 24시간 밤을 새울 수 있을 정도로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라는 의미를 지닌 제품이다. 음주 전에 ND247을 미리 마시면 숙취 후 발생하는 불쾌감과 피로도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ND247은 숙취 해소 기능을 하는 성분 헛개 열매와 밀크씨슬을 함유한 제품이다. 헛개는 혈중 알코올 농도를 낮춰 주고, 숙취에 의한 갈증을 풀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밀크씨슬은 국화과 식물로 씨앗 속의 실리마린 성분이 각종 독소들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다.

또한 숙취해소와 함께 체내 에너지 활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ND247의 특징이다.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 운동신경 향상, 만성피로 해소, 식욕 억제 효과를 주는 과라나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 개선을 돕는 L-아르기닌을 함유했다. 항산화 작용의 비타민 B와 알콜 분해 시 소모되는 비타민 C도 첨가했다.

ND247 총괄 디렉터 이은성 팀장은 “ND247은 숙취 해소와 에너지 충전이라는 기능적 측면과 함께 이미지적 측면에서도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라며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 이미지를 채택해 기존 숙취해소 음료와의 차별화를 추구했으며 이것이 젊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으면서 소비자평가 1위 수상을 달성하게 된 것 같다.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숙취해소 음료 부문의 대표적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